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겨울비(?)

koozistory Photo 2009.03.13 00:30

근데 이거 겨울비냐;; 봄비냐;; 아몰라! 여튼 오랜만에 비다운 비가 내린다. 깨작거리는 소리 말고 제법 묵직한 빗방울이 땅바닥에 부딪히는 소리 오랜만에 들어보는듯~ 어릴땐 비가 참 싫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비가 정겹게 느껴진다. 허나 놀러갈때 비오면 정말 짜증;; 오늘 비는 좀 상쾌하게 느껴진다. 그냥 카메라에 담고싶어 먼곳도 아닌 복도에 나가 가로등 하나 잡고 찍어봤다. 내일 아침까지만 내려다오~ 아침 비가 개인후 맡는 상쾌한 내음~ 느껴보고 잡다.ㅋㅋ 강원지방에 가뭄이 심각하다 하던데 어느정도 해갈이 되려나 ㅡㅡㅋ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lovelyjeony.tistory.com BlogIcon ♥LovelyJeony 2009.03.13 09: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쉬는날 비가오면 굉장히 좋아하는데-집에서 배깔고 누워서 맛난거 해먹으며 책보는게 와방!! +ㅂ+b
    출근하는날 비가오면....gggggggggggggggg

    동물보호 활동을 시작하고 난후엔-
    비가오는게 너무너무 싫습니당- ㅜㅂ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