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적 발표가 하루밖에 지나지 않은 가운데 롯데팬들의 열기는 시간이 갈수록 더해 갑니다. 각종 게시판과 카페,블로그 등의 열기는 둘째고 벌써부터 홍성흔의 응원가를 만들어 배포한 열성 팬도 있습니다. 정말 롯데 그리고 롯데팀의 선수들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 한 이런분 나오기도 힘듭니다 ㅋㅋㅋ

 

저또한 홍성흔 선수의 롯데 이적을 굉장히 반겼던 사람입니다.

벌써부터 롯데는 말 그대로 '잔치집' 분위기 입니다. 바로 홍성흔의 프렌차이즈가 그대로 입증된 셈인듯 싶습니다. 반면, 이부분을 놓쳐버린 두산은 말 그대로 '초상집' 분위기이구요. 두산에 대해선 제 개인적으로도 좀 마음이 아프긴 아픕니다. 뭐 그거야 어느팀이나 좋은일,나쁜일 있는 일일테니요. 두산도 09시즌 대비 재정비를 철저히 하겠지요.

여튼 다시 롯데로 넘어와서 정말 롯데팬들의 열광적인 야구사랑에 다시한번 놀라 봅니다.ㅋ 이 응원가가 실전에 쓰일지 다시 재탄생 혹은 새롭게 바뀔지는 모르겠으나 발빠른 롯데팬들의 롯데사랑이 여실하게 보이는 부분이네요.
포지션이 어느쪽이든 롯데! 홍성흔 선수의 사진에서의 눈빛처럼 매서운 플레이를 다시한번 기대해 봅니다. 더불어 09시즌 롯데팬의 염원인 롯데 우승도 함께 기원해 봅니다. ㅋㅋ 참 한 선수가 온건밖에 없는데 현재 롯데의 상태는 정말 말 그대로 핵축포가 터진 잔치집 분위기 입니다. 이게 바로 프로야구 FA시장에서의 볼 수 있는 또다른 재미인듯 하네요.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뉴스캐스팅 2008.11.28 19: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포스트 잘 보았습니다(__ )
    홍선수 이적에 관한 포스팅을 모아보고 있습니다.
    링크로 담아가겠습니다(불편 하시면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