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인형뽑기

koozistory Diary 2008. 11. 9. 02:45
맨정신엔 쳐다보지 않다가도 알콜만 들어갔다 하면 이상한 술버릇이 언젠가부터 생겼으니 바로 인형뽑기이다. 천원짜리 한 장 넣은후 6판이 주어지지만 매번 꽝 꽝 꽝..다신안햇!! 외치면서도 꼭 술마시고 귀갓길엔 천원 한 판만 하고 귀가한다 ㅡ,.ㅡ;;;;;  오늘도 알콜기운에 어김없이 총알 한 장 충전후 그래 세금낸다 생각하고 평소에 찜해뒀던 스파이더맨...을 공략하기로 했다. 아니 근데 몇일전 상품출구와 가깝게 붙여놨던 스파이더맨을 누가 멀리 떨어뜨려 놓은것이 아닌가? 나쁜놈;;;; 여튼 나도 나름 근성이 있었으니 어차피 매번 한놈만 죽이자 하고 시작했던게 아닌가? 자 스파이더맨 집중공략!!.............ㅠㅠ 첫판에 뽑았다....감동

아니 오늘 무슨날인가? 어떻게 첫판에....그것도 딱 노렸던 스파이더맨;;;; 이렇게 아무 힘없이 낚였던 스파이더맨이 그동안 왤케 날 괴롭힌건지....어디 유리창에 척하고 붙이는 인형인가보다. 유리창 보다는 항상 세계정복을 꿈꾸며 내방에 붙여놓은 세계지도... 스파이더맨에게 세계정복을 양보했다.


흠;; 중국을 침략중이다. 여튼 그렇게 기분좋게 스파이더맨을 낚아보니 사람인지라 욕심이 생기더군 평소 저건 100% 안된다 생각했던 시계들을 공략해보기로 했다.........헐 갓...내 .. 내가..시계를...


오늘 미쳤나 봅니다. 벌써부터 1피 쌍타ㅠㅠ 항상 유혹만 당하던 상품을 직접 뽑다니 그저 놀랍;;;;;어디한번 시계를 차볼까...


차고다니지는 말자 ㅡ,.ㅡ;;;; 시계 무게를 늘리려고 같이 묶여있던 고무가 싸구려인줄 알았더니 나름 만능 지우개를 얹어주는 센스까지;;...


이후 나머지 4판은 모두 꽝!!이지만 뭐 천원 한 장에 평소 노렸던 스파이더맨, 정체불명 시계, 만능지우개..나름 괜찮은 수입같다...
오늘의 일기 끝!!


'koozistory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포항 게해장국  (0) 2008.12.07
블로그 수익으로 김치냉장고 장만 했습니다  (5) 2008.11.24
인형뽑기  (12) 2008.11.09
반가운 우편물 구글 에드센스(adsense)수표  (0) 2008.11.07
블로그  (0) 2008.10.09
노트  (0) 2008.08.12
- 공사중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추카추카 2008.11.09 0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거 가끔 즐깁니다요ㅎㅎ

  2. Favicon of https://hello-mimi11.tistory.com BlogIcon hello-mimi 2008.11.09 06: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강쥐아 인형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남친한테 뽑아달래도 소질이없다는..ㅋ 좋은 주말보내세요

  3. Favicon of https://chjung77.tistory.com BlogIcon 곰탱이루인 2008.11.10 13: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집 근처 기기에는 무게를 늘릴려고 찰흙인지 뭔지 매달아 놓았던데....그래서 전 안 한다는..

  4. Favicon of http://blog.ahnlab.com BlogIcon 안랩맨 2008.11.17 17: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안랩 블로그 담당자입니다.
    스파이더맨이 중국 본토를 점령했군요~ 저희 사무실에서도 스파이더맨이 여러 곳을 다니면서 점령하고 있답니다 ^^

    저는 뽑기 잘 못하는데, 시계도 뽑으시고.. 축하드려요~!!

  5. Favicon of http://daumtop.tistory.com BlogIcon TISTORY 운영 2009.01.19 09: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티스토리 입니다^^
    회원님의 포스트가 현재 다음 첫화면 카페.블로그 영역에 보여지고 있습니다. 카페.블로그 영역은 다음 첫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작성해 주신 유익하고 재미있는 포스트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다음 첫화면에 소개 하게 되었으니, 혹시 노출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tistoryblog@hanmail.net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와 함께 회원님의 소중한 이야기를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6. ggg; 2009.01.19 10: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만제로에 나왔던건데 지우개는 달랑 한개만 주기 뭐해서 얹어주는게 아니고

    무게를 늘려서 뽑지 못하게 하려고 넣어놓는 거랍니다..

    친절로 봐야하는건 아닌듯.;;

    • Favicon of https://koozistory.tistory.com BlogIcon koozijung 2009.01.19 10: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알고있습니다. ㅋ 친절로 묘사한건 아니구요 그냥 싸구려 고무를 묶어둔줄 알았는데 정작 뽑고 개봉해보니 나름 문구점에서 파는 지우개길래 좀 놀래서 좋게 표현했습니다.^^

  7. 2009.01.19 12: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toto 2009.01.19 14: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어요 ㅋㅋㅋ

  9. ㅋㅋㅋ 2009.01.19 18: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시계 잘 고장나지 않나요?? 제 친구도 거의 만원을 투자해서 시계를 뽑았는데, 고장도 잘 나고 약도 빨리 달아서 차고 다니진 않던데요...ㅋㅋ 한때 제 친구, 한참 뽑기에 푹 빠져있었더랬죠ㅋㅋ 라이터도 장난 아니게 뽑고, 인형도 엄청 뽑아댔었는데...ㅋㅋ

  10. cama 2009.01.20 01: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카합니다.....난 아직까지 한번도 성공 몬했는디. 사실은 별루 하지두 않아요 한달에 한번이나 할까요